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리얼 후기

수제버거 맛집! 브루클린더버거조인트 삼성점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려요


오늘은 수제버거 맛집 리뷰입니다!!

요리를 잘하려면

많이 먹어봐야 한다는

핑계로..ㅎㅎ

수제버거 맛집을 다녀왔습니다




위치는

서울시 강남구 봉은사로84길 10

"브루클린더버거조인트 삼성점"

입니다!


영업시간은

매일 11시 30분

~

22시 까지이고

마지막 주문은 21시 30분까지네요!

참고하세요!!


(02-555-7180)





가게 명함사진과

외관모습입니다!!


노란 천막같은 지붕이

유럽느낌이 살짝 나네요ㅎㅎ


현지인도 많이 찾는 듯한

가게입니다!



자리는 대부분 2인석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가게는 좁지도 않고

넓지도 않은

적당한 크기로

식사하시는 데에 불편함은

없었습니다



그냥 찍어본 유리창

가게 글씨입니다 ㅎㅎ



주방은

오픈형은 아니고

가게 안쪽에 위치한 듯 합니다


살짝 보이는 주방의 모습은

깨끗했습니다


미국은 안가봤지만

인테리어가

미국 현지 느낌을

살리려 한 것 같습니닿ㅎ

(리얼 미국인도 식사중이었습니다)



메뉴판입니다!!


가격대는 보통의 수제버거집과

비슷한 수준입니다!


140g과 200g은

패티의 고기의 양입니다!


저희는

브루클린 웍스(140g)+감튀+콜라 셋트랑

크.림 버거(200g) 단품으로 하나 시켰습니다


여자 남자 한분씩가셨을 때

저희가 시킨정도로 드시면

꽤 배가 찹니다!



나머지 음식들은

메뉴판 참고하세용!!



콜라는 역시

코카콜라를 주십니다!


테이블에

나이프와 포크가

준비되어 있는데

겉표지에 썰어먹으면

안된다고ㅎㅎ..


취향껏 손으로 드시거나

썰어드시면 될 듯 합니다!


저는 버거가 너무 커거

썰어서 먹었습니다.ㅎㅎ



테이블에 준비된

마요네즈, 케찹, 머스타드 소스입니다!


머스타드는 허니머스타드가 아니고

프렌치 머스타드입니다



우연히 소스통의 바닥을

보았는데

개봉일이 적혀있더라고요..ㅎㅎ


대박 섬세한 주방장님이

계시는 것 같았습니다



사소한 것까지 챙기는

분이니 청결은 의심하지 않았습니다



브루클린웍스랑 감튀 세트입니다


브루클린웍스 버거는

패티, 상추, 토마토, 양파, 치즈가

들어있는 기본적인 버거였습니다


너무 무거운 버거가 싫으시다면

브루클린웍스 추천드립니다!

맛있어요!!



크림버거 모습입니다!!


보기엔 굉장히 작아보이지만

다 먹으니 배부르더군요ㅎㅎ


저는 패티 200g짜리

주문했는데

대박 육즙이..ㅎㅎ

글 쓰면서도 침나오네욬ㅋㅋ


베이컨과 패티와 치즈

그리고

샤워크림이 들어간

살짝 해비한 버거였습니다

저는 미국식으로 먹고 싶었어서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근처에 가실일 있다면

한 번 들러보세요


저는 다음에 또 갈 생각입니다ㅎㅎ


제 돈 주고 사먹은 솔직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