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리얼 후기

서울 고속터미널 맛집, 샌디돈까스 무난하다!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서울 고속터미널

샌디돈까스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울 고속버스터미널에

위치한 샌디돈까스라는 식당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무난하게 한끼하기 좋은 식당이라고

생각합니다



위치는

서울특별시 서초구 신반포로 194

"샌디돈까스"

입니다


고속터미널 바깥쪽

1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김밥천국 옆가게에요!!


영업시간은

매일

10:00~22:00이고

라스트 오더는 21:00입니다







샌디돈까스 외관입니다!


생긴지 얼마 안되어

깔끔한 모습이네요!


통유리로 되어 있어

답답하지 않은 것 같아요



내부 모습입니다!


가게는 아담한 사이즈입니다

테이블은 한 7개 정도 있습니다



벽에 걸린 돈까스 사진입니다



ㅎㅎ 뭔가 전문점느낌나네요



음식사진 222222222222



메뉴판입니다!


저는

샌디 스페셜 정식 12.5

&

샌드 수제돈까스 정식 11.0


2가지 메뉴를 시켜서 먹었습니다


그 외에도

떡볶이 카레덮밥 우동 등등

단품 제품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샌디 수제돈까스 정식입니다!


돈가스

돈가스 소스

피클

깍두기

셀러드

우동

와사비

절인고추

이렇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고속터미널에서 이정도 퀄리티면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돈가스가 생각보다 담백하고

맛이 좋았습니다!!



반찬도 하나하나

깔끔했습니다!



샌디 스페셜 정식 사진입니다!


나머지 구성은 비슷하고

돈가스에

매운 소스와 체다치즈 녹인 것이

뿌려져 있는것이 차이입니다!


체다치즈를 저런 식으로

녹여서 올려주는 것은

처음 봐서 신기했습니다


근데 한가지 아쉬운 점이 있다면

소스가 떡볶이 소스맛이어서

개인적으로는 조금 아쉬웠습니다!


근데 전체적으로 맛은 있었습니다



풀샷으로도 하나~~~

사진 찍는법좀 배워야겠어요



배가 고팠는지 다 먹었네요 

맛있게 먹었습니다ㅎㅎ


식당마다

각자의 개성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뭔가 음식은 무난하지만

깔끔하게 준비된 느낌?


개인적으로

가격대와 맛은 적당했다고 생각합니다



아 그리고 직원분들이 굉장히

친절하셨습니다!



원산지 표시입니다!

다 국내산 쓰시네용



참고하세용!!


협찬이나 광고가 들어올일은 없지만..ㅋㅋ

제돈주고 먹은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