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리뷰

이고진 8200워킹머신 리얼후기!!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오늘은 특별한 선물이 도착한

날이었습니다!!


바로바로

이고진 워킹머신인데요~


요리 블로그를 하다보니

매일 맛있는거만 먹어서

살이 찌더라고요....


이렇게 방치해둘수는 없어서

운동을 해야겠다고

마음 먹었는데

여자친구가 워킹머신을..ㅎㅎ

선물해주었어용~


이제 건강하게

요리 블로그를

운영할 수 있겠어요!!



박스를 뜯었을 때 모습입니다!!

스티로폼으로 방어막을

잘 쳐놔서 파손없이 왔습니다!


처음에 박스 겉이

찌그러진 곳이

있어서 걱정했는데 다행입니다



이고진 8200워킹머신 구성입니다!


본체

기름칠 할 수 있는 레일오일

층간소음 예방 스펀지

설명서

제품 조립용 부품

안전자석


간단한 구성으로 되어 있습니다


층간소음이 걱정되시는 분들은

추가로 요가매트를 구매해서

바닥에 까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본드같이 생긴 저게

벨트오일입니다ㅎㅎ

구성품 사진입니다

참고하세요!!


L자모양 철은

드라이버?입니다



발사이즈 270인 제가

올라갔을 때의 사진입니다!


런닝머신이 아니기 때문에

좌우간격이 그리 넓지는 않지만

워킹에는 전혀 문제가 없는 듯 합니다!

참고로 좌우 간격 36cm입니다



최대 체중이 100kg이니

참고하세요



계기판의 모습입니다!!


딱 있을것만 있어서

저한테는 좋았습니다!


다만 아쉬운 것은

마감처리가 조금 미흡했습니다..ㅠㅠ



이 클립을 몸에 달고 해야

위급상황에서

본체와 붙어 있는 자석이

떨어지면서

자동으로 기계가 멈춘다고 하네요!



어린이나 어르신들에게는

필요한 기능이네요!




한번 직접 걸어보았습니다ㅎㅎ


소음은 조금 있는 편이고

속도감도 있어서

집에서 걷기운동하는데에는

좋을 듯 합니다!!!


이제 앞으로 운동 열심히

해야겠어욯ㅎ


고마워EJ


협찬 받은 제품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