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리얼 후기

양재역 맛집 임병주 산동칼국수!!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맛집 포스팅으로 찾아뵙습니다!!

 

 

오늘은 양재역 1번출구에서

도보로 7분정도에 위치한

칼국수 맛있다고 소문난

임병주 산동칼국수에 다녀왔습니다

 

 

식당 외관입니다!

칼국수 장사로 건물을

세우셨다는 썰이 있습니다

 

1층은 주차장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주차요원분들도 상주합니다

발렛비가 따로 있는지는..

확인을 못했네요ㅠㅠ

식당은 2층에 위치해있습니다!

엘리베이터도 있어서

거동이 불편한 분들도

편하게 이용가능해 보입니다

 

 

미쉐린 스티커가 기대감을

올려주네요!!

무려 6년연속이라고 하네요!

 

빨간딱지 붙어있는 곳은

기본은 무조건 하더라고요

매주 월요일은 휴무이니 참고바랍니다!

 

영업시간은

월요일 제외하고

11시부터 21시까지 입니다!

 

메뉴는 사진과 같이 구성되어있습니다!

 

산동칼국수 10,000원

산동만두국 10,000원

평양왕만두 10,000원

냉콩국수 11,000원

보쌈 41,000원

족발 41,000원

 

칼국수가 만원부터 시작하는

시대가 왔네요...

 

그래도 맛만 있으면!!!

 

제가 식당에서 중요하게

생각하는게 화장실 청결정도인데요

 

깔끔했습니다!!

 

 

식당내부 모습입니다!

 

넓은 실내를 가지고 있어

쾌적한 식사가 가능했습니다!

 

테이블 위에 갖가지 양념들이 준비되어있습니다!

 

청양고추양념장

설탕

후추

만두간장 등등!

 

산동칼국수 모습입니다!

조개가 상당히 많이 들어가있고

살도 탱글한게 맛있었습니다!

 

청양고추가 들어가서

살짝 칼칼한 맛도 있고

칼국수 면은 손반죽이라서

불규칙하게 씹는 맛이 좋았습니다

 

성인 남자가 먹었을 때 양은

과식하지는 않았고

배는 부르다 정도입니다!

 

콩국수는 완전 걸쭉하게 나왔습니다!

스프같은 정도의 묽기 였습니다

면은 쫄깃한게 맛좋았고

 

저는 설탕을 넣어서 먹었는데

달달하니 더운날에 딱 먹기 좋았습니다!

 

근데 국물 까지 다 먹었더니

살짝 느끼했습니다

 

 

아... 그리고 김치사진은 없지만

김치 맛있었습니다!

 

칼국수 식당에 있는그런 김치스타일이었습니다

 

 

총평을 하자면

 

맛 좋고 깔끔하고 

회전율이 빨라 대기시간은 적었습니다!

 

다만 너무 바쁜 나머지

직원분들이 예민하셔서

살짝 서비스는 불편했습니다

 

친절도에 민감하신 분들이면

불편할정도였지만

저는 괜찮게 다녀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