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리얼 후기

암사역 숙성회 가성비 맛집, 태양수산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숙성회 가성비 맛집

태양수산

유튜브를 보고

가격이 맘에 들어서

한번 들러본

횟집입니다!



위치는

서울 강동구 천호동 287-2

"태양수산"

입니다

평범한 동네

뒷골목에 위치해있습니다


영업시간은

저녁시간 17:00~22:00

포장시간 12:30~21:00

입니다


근데 홀에서 드실거면

웨이팅이 많이 있습니다..

길면 1시반 30분이상이요...

술집느낌이라 그런지

회전율이 그렇게

빠르지는 않더라고요


가실거면 오픈시간 말고

4시30분에는 가서 있어야

기다리지 않고

드실 수 있습니다




태양 수산 외관입니다!


평범한 느낌입니다



메뉴판입니다!


저는

모둠회 소(2인) 38,000원

주문했습니다!


서울에서 1인 19,000가격으로

숙성회 먹기 쉽지 않을 거 같은데

이 정도면 만족합니다



간장, 초고추장은 기본으로

테이블에 놓여있고


알배기배추와

청양고추

마늘이 나옵니다!



배추꿀맛



셀러드도 줍니다

무난무난



간장맛집!



락교, 생강, 쌈장도 나옵니다


쌈장이 맛있더라고요ㅎㅎ



전어회

참치회

멍게

문어숙회가


찬으로 나옵니다!!

전어회 꿀맛!



문어도 질기지 않고

맛있습니다



모둠회 메인요리입니다!


광어 지느러미

돔?

연어

광어

씻은 김치

이렇게 나옵니다


회들이

굉장히 두껍게

썰어져 나옵니다


회 많이 드시는 분은

양이 적을수도 있을듯요

저희는 15,000원 내고

회추가 해서 먹었습니다


추가회에는

광어가 주로 나왔습니다

사진은 못찍었네요 ㅜㅜ



광어간조림??이라고

들었던거 같은데

짭잘하고 고소하니

맛이 좋았습니다!



처참한 꽁치구이...


블로그 한지 1년이 다되어가는데

사진 찍는것을 맨날 까먹네요



매운탕까지 나옵니다

여기 매운탕이

개인적으로 회보다 맛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회도 맛있지만..

매운탕 끝장입니다



서비스로 나온

생선껍질무침입니다!



잘 못들어서

무슨 생선인지는..

ㅎㅎ

여튼 맛있었습니다


!!!!!

홀에서 드실거면

꼭 일찍가시길..

저는 오래 기다렸습니다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