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레시피

백종원 라볶이 레시피, 분식집 맛 완벽재현!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오늘은 백종원 라볶이 레시피를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봉지라면으로 만드는

라볶이입니다!


고추장과 설탕만으로

분식집 맛 완벽 재현해서

너무 재밌게 먹었습니다!!



먼저 쟤료소개해드리겠습니다


진라면 순한맛 1봉지

대파 2/3뿌리

270ml

고추장 1큰술

설탕 1큰술

라면 스프 1/2봉지


저는 백종원님이

진라면 순한맛으로

하셨길래

진라면으로 준비했습니다


파는 많이 넣으셔도 됩니다


물은 종이컵으로

1컵 반입니다


라면 스프는 

취향에 맞게

1/2~2/3 정도

넣으시면 됩니다



레시피 시작합니다



1. 대파를 손질한다.


대파를 송송 썰어주세요!



2. 냄비에 물 270ml를 넣는다.


생수 270ml

냄비에 넣어주세요


평소 넣는 물보다

적게 잡으셔야 합니다!!



3. 양념을 넣고 끓인다.


물에

고추장 1큰술

라면스프 1/2봉지

설탕 1큰술

라면 후레이크를

넣고

 

센불로 끓여주세요!!



후레이크는 취향에따라

빼셔도 됩니다



4. 물이 끓으면 면을 넣는다.


물이 끓으면

면을 넣고 익혀주세요!


이제 짜파게티 끓이는 것처럼

자작자작하게 끓이시면 됩니다



5. 물이 부족하면 추가한다.


끓이다가

면이 아직 다 안익었는데

물이 다 날아가면

물을 조금 추가하시면서

면을 익혀주시면 됩니다!!



6. 어느정도 익으면 파를 넣는다.


면이 어느정도 익으면

썰어둔 파를 넣고

30초 정도 끓이시고

불을 끄시면 됩니다!!



면과 국물은 취향에 맞게

조절하시면 됩니다



7. 백종원 간편 라볶이 완성!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음이 나오는 맛입니다....


이런식으로도 라볶이가

된다니.....

백종원 그는 천재인가요.....


정말 김밥X국 이런 곳에서

파는 라볶이랑 똑같아용


들어간 쟤료값을 따지면

어쩌면 이게 더 가성비가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장사하시는 분들 중에

가끔 서비스로 

라볶이 끓여서 손님들에게

제공하셔도 될 정도의

맛입니다!



레시피 요약

1. 대파를 손질한다.

2. 냄비에 물 270ml를 넣는다.

3. 양념을 넣고 끓인다.

4. 물이 끓으면 면을 넣는다.

5. 물이 부족하면 추가한다.

6. 어느정도 익으면 파를 넣는다.

7. 백종원 간편 라볶이 완성!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